달콤스타일링의 완성~ 함께보시죠!
화이트에 청록의 포인트는 눈길을 사로잡고
주위를 환기시키기 충분합니다.
대면형 신발장은 사이즈를 달리하여
신선함을 주었고
바닥을 사로잡는 마블은 자연감을 극대화 시킵니다.
비대칭 중문은 들어서자마자 욕실이 아닌
거실쪽으로 시야를 돌려주며
디자인적인 풍미도 일으켜줍니다.
밝은 채도의 동화마루와 그레이 실크 벽지가
어우러진 거실입니다.
미니멀한 모습에 깔끔하면서 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폴딩도어는 화이트 프레임으로 연출하여
전반적인 아늑함과 잘 조화됩니다.
하얀 소파가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데요.
리모델링의 끝은 스타일링이죠!
이제는 전문가의 가이드로 집을 꾸며봅시다~
상하로 반사되는 조명은
벽면 자체로도 황홀한 갤러리월을 만들어줍니다.
필요한 곳에 필요한 만큼 넣어준
콘센트도 완벽해요!
주방으로 시야를 돌려봅니다.
사선으로 꺽인 중문이 더욱 빛을 발하네요.
디자인적인 감성이 충분합니다.
빛줄기를 따라가봅니다.
무광 화이트 싱크대 입니다.
손잡이가 없어 깔끔하며
와이드형으로 시원시원함을 보여줍니다.
상부는 손이 닿지 않으면 잘 안써지기 마련이에요.
단을 좀 내리고 사이즈를 필요한만큼만
줄여주는 것도 쓰임감을 높여주고
여유있는 미를 선사하는 방법입니다.
얇은 스트라이프 유광 화이트 타일은
주방을 더욱 길고 넓게 보여줍니다.
SUS수전으로 여자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네요.
아마도 집구경하러 오신 지인분들이
많이 부러워하실 것 같아요!
사가가볼 싱크대 또한 디자인적인 감각을 살려주며
실용성을 높여줍니다.
정면에서 바라본 주방벽면에는
상부장을 두지 않아 훨씬 개방감있고
여유있어 보입니다.
화이트 후드가 작품의 정점을 찍네요!
해처럼 빛나는 이곳은 욕실입니다.
유럽풍 감성이 녹아나는 타일로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만들어주었고요.
공간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조화하였습니다.
또 다른 욕실은 스톤 느낌의 타일로
자연미를 살려주며 훨씬 고급스러움을
형상화 합니다.
전문가와 함께하면 달콤한 스타일링도
한큐에 해결이랍니다^^
어떻게 꾸밀지 어려우셨다면 꼭 한번 둘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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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공사의달인 공달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공달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비교견적 및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공달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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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이용자"란 "공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공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인테리어비교견적 의뢰고객을 말합니다.
③ "회원사"란 "공달"에서 이용자의 견적요청에 상담 및 견적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① "공달"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의뢰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공사포유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의뢰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공달"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개인정보취급방법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의뢰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의뢰고객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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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공달"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서비스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공달“에 송신하여 ”공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① "공달"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역경매 시스템에 의한 "인테리어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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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타 "공달"이 정하는 업무
② "공달"은 이용자가 인테리어공사를 위해 제공한 정보를 "공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회원사들에게 무료로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단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공달"이 제공하는 서비스 전반에 있어 책임의 한계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하여는 별도로 고지하고 먼저 동의를 얻습니다.
③ "공달"은 이용자가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서비스의 중지를 요구하면 즉시 “공달“에 입력된 사용자의 정보를 차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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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제6조 3항"에 의해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게 될 경우, "공달"은 의뢰고객이 결정한 내용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으며 "공달"의 모든 서비스는 종료 됩니다. 단, 필요한 경우 이용자와 회원사간의 공사 진행 및 소통이 잘 이루어지도록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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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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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타인의 정보 도용
3. "공달"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 변경
4. "공달"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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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공달"이나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인테리어 공사 진행 등의 계약 책임은 "공달"에서 인테리어 비교견적을 신청한 이용자와 공사를 진행한 회원사간의 계약이므로 "공달"에서는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전·후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① "공달"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공달"에 귀속합니다.
② "공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공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공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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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공달"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② "공달"은 이용자와 회원사간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최선을 다해 분쟁해소를 위해 대처하고 "공달"에 제시된 약관에 의해 처리 합니다.
③ "공사포유"의 회원사과 의뢰고객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의뢰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① "공달"의 이용자와 회원사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공달"의 이용자와 회원사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참 고 자 료>
1. 표준약관 현행
2. 관련 사업자단체 의견
이 약관은 공달프로젝트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공달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비교견적 및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공달과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① "공달"이란 공달프로젝트 회사가 인테리어공사정보(이하 "정보"라 함)를 의뢰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및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정보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란 "공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공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인테리어비교견적 의뢰고객을 말합니다.
③ "회원사"란 "공달"에서 이용자의 견적요청에 상담 및 견적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① "공달"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의뢰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공달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의뢰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공달"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공달"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공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공달"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도 개정한 약관조항이 적용 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① "공달"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인테리어, 리모델링, 건축설계, 건축시공 등(이하 "인테리어 등"이라 함)에 관한 역경매 또는 입찰에 대한 견적을 제공합니다.
2. 인테리어 등 이용자와 입찰에 참가한 회원사간의 합리적인 거래를 중계합니다.
3. 기타 "공달"이 정하는 업무
② "공달"은 업그레이드 등을 통하여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 및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 및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① "공달"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공달"은 제 ①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사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공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공달"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사에게 통지하고 당초 "공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공달"에서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사들의 적립금 등을 "공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사에게 지급합니다.
① 회원사는 "공달"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사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사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공달"은 ①항과 같이 회원사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사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공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사로 등록하는 것이 "공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사 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공달"의 승낙이 회원사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사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공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미 변경으로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사에게 있습니다.
① 회원사는 "공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공달"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사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공달" 회원사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공달"을 이용하여 제공받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공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사가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공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부정입찰이 발견된 경우
5. "공달“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공달"이 회원사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공달" 회원사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사는 이용자와 분쟁이 발생하여 법적인 절차가 진행될 경우 명백한 판결이 나오기 전까지 분쟁기간 중에는 "공달"에서 일정기간 동안 회원사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⑤ "공달"이 회원사 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사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사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사 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① "공달"이 회원사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사가 "공달"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공달"은 불특정다수 회원사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공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사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공달" 회원사는 "공달"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이용자의 견적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① 회원사
1. 이용자의 견적요청 확인 및 입찰참가 선택
2. 입찰참가 견적서 발송
3. 입찰 내용 입력
4. 기타 입찰참가에 필요한 절차 및 사항
① "공달"은 제9조와 같은 입찰참가를 신청하는 회원사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입찰참가에 승낙하는 것이 "공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공달"의 계약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사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공달"에서 견적요청을 게시한 이용자가 회원사 중 가격이나 디자인 등이 충족되어 계약이 진행될 때, 이는 전적으로 "공달"에 견적요청을 게시한 이용자와 회원사간의 단독계약으로 “공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달"에서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회원사 이용료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료는 이용권 신청 후 24시간 내에 입금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② 이용료의 지급 방법은 아래 방법으로 "공달"에 지불해야 합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무통장입금
① "공달"은 이용자가 계약진행 및 계약 업체를 선택한 경우 회원사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이용자의 견적의뢰표시 및 회원사의 견적참가표시에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견적의뢰 또는 견적참가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공달"은 계약진행 및 계약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① "공달"은 이용자의 견적요청 정보를 즉각 게시할 수 있도록 하며, 회원사는 항시 정보를 확인하여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② "공달"은 서비스 외에 재화 또는 용역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공달"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공달"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원사는 "공달"과의 계약에 있어서 견적 입찰이후 계약 성사여부에 대해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진행하는 것이므로 계약성사가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공달"에서는 그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으며, 환불을 요구하거나 추가 입찰을 할 수가 없습니다.
제15조 (계약 불이행 등)① 회원사는 계약이 성립되기 전에 정당한 이유로 인해 계약을 파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적합한 이유없이 같은 행위가 2회 이상 되면 "공달"의 대외적인 신뢰에 손상을 주는 행위로 간주하여 "공달"의 이용자격은 영구히 상실되며, 가입비의 환불은 이루어 지지 않고 때에 따라서는 해당 회원사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와 회원사간에 계약이 성립된 후 계약을 불이행할 경우 "공달"에서는 제16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인테리어공사 등의 계약 책임은 "공달"에서 인테리어 견적의뢰를 게시한 이용자와 공사를 진행한 회원사간의 계약이므로 "공달"에서는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전·후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① "공달"은 회원사의 개인정보 수집시 견적입찰참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업체명
2. 주요업종
3. 사업자 및 법인 등록번호
3-1.법인업체: 사업자등록증
3-2.개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등본
4. 대표자 성명
5.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6. 주소
7. 전화번호(이동전화번호 포함)
8. 희망ID
9. 비밀번호
10. 전자우편주소
② "공달"이 회원사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사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공달"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사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견적진행 및 업체선택시 이용자나 회원사에게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업체명, 주요업무 등)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공달"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사는 언제든지 "공달"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달"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사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공달"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공달"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사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공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① "공달"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공달"은 회원사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사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공달"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사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공달"은 회원사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⑤ "공달"은 회원사를 위해 업무상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사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사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사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공달”에 통보하고 "공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사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공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공달"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공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공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① 상위 "웹사이트"와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웹사이트"는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공달"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공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사는 "공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공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공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공달"은 약정에 따라 회원사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① "공달"은 회원사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서는 성심 성의껏 처리합니다.
② "공달"은 회원사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사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공달"과 회원사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사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① "공달"과 회원사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사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사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공달"과 회원사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